사은품으로 주신 넛츠 단백칩만 먹어본
사은품으로 주신 넛츠 단백칩만 먹어본 상태에요~ 그닥 제 스타일은 아니디만......인절미 맛은 맛있겠져???? 그래도 과자 대용으로 입 심심할때엔 아주 젛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