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닭가슴살 볼만 먹어봤는데 정말
아직 닭가슴살 볼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근데 한봉지로는 배가 찬다는 기대는 하지마세요ㅠㅠ 가격도 편의점 이런곳보다 훨씬싸고 맛있구 배송도 엄청 빨랐어요!! 앞으로 자주 애용하려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