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면서 양이 줄어서 나쁘지
다이어트 하면서 양이 줄어서 나쁘지 않아요. 근데 제가 편식이 심해서 어떤 건 뜯기도 싫어요 ㅋㅋㅋ 특정 종류 도시락만 구매하고 싶은데... 뭉태기로 팔아서 아쉽네요 ㅠ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