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회사에 보온도시락으로 쌓서 얼음팩 넣어서 다니고있습니다.
혹시 위 제품도, 아침에 보온도시락에 포장해서 점심때 먹는게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구매하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도시락 조리후 바로 섭취하시는게 가장 맛있는데요~
아침에 보온도시락에 옮겨담아서 점심시간에 섭취하셔도
괜찮을것같아요 ^^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도시락을 점심시간에 섭취 못하시고
나중에 섭취하시면 제품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