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매일매일이 다이어터임니다 ㅠㅠ
식단관리기 너무너무 힘든데
우와 이런 제품이 있다니 먹어보고 싶어요+.+
가끔씩 스파게티가 땡길 때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신청해봄니다!
인스타 : chae_a_89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