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없이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곤약이라 그런가 슬슬 배불러지네요ㅋㅋㅋㅋㅋ
점심은 짜장 저녁은 떡볶이 먹어보려구요 행복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