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의단맛이 은은하게나고 좀딱딱한데
고구마의단맛이 은은하게나고 좀딱딱한데 워낙 얇아서 오히려쉽게바스러지지않아좋은듯. 한봉지로사면비싸긴한데 고구마칩 시중에파는것도비싸니까 괜찮은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