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도!!!!

내일 에버랜드 갑니다!!! 많이 돌아다닐거 같아서 운동없이 만보걷기만 3만 도전 해 볼게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대단합니다
하루도 못따라가는 만보 꼭하렵니다
구름마저 넵!! 감사합니다 님도 화이팅!!^^
살빼고있는쮸빵이 감사합니다!! ㅎㅎ 결론 16000밖에 못 돌아다니네요...ㅎㅎㅎ
마지막다이어트10/19 그렇쥬요 ㅎㅎ 화이팅합시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욤 🤗🤗
3만걷기 화이팅!^^ 즐겁게 놀다오세요~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