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부채살+고구마
고구마는 살짝 찐 고구마 냉동해놓은 걸 항상 슬라이스해서 에어후라이어에 구워서 먹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있어요
부채살도 에어후라이어에 후추 외에는 간 안하고 구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