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같이 꾸덕해서 좋네요 단독으로
크림치즈같이 꾸덕해서 좋네요 단독으로 먹기에는 새콤해서 과일이랑 섞어먹거나 빵에 발라먹어요
양도 괜찮아서 좋네요 한번 먹을때 조금씩 밖에 안먹어서 한번에 많이 못시키는게 아쉽네요 다먹으면 이것만 시켜야해서 배송비만 아깝지만 감수하고 시킬만 하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