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반안에 9키로 감량해야 해요ㅠㅠㅠ
살살살라라
짝남이랑 한달 반뒤에 만나는데 살 꼭 빼고 싶어요 식단은 점심엔 최대한 줄여서 먹고 저녁은 토마토로 떼울거예요 운동은 사진대로 뺄 수 있을까요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그때까지 살을 홀쭉하게 빼고 요요는 큰 상관이 없다면 차라리 덴마크 다이어트나 단식 추천드려요ㅜㅠㅠ 저는 고구마만 먹고 일주일에 5키로씩 뺀 경험도 있답니다. 일반식을 먹으면 먹을수록 단기간 다이어트는 힘든것같아요. 저도 지금 단기간에 살을 뺐지만 요요가 와서 다시 다이어트 시작입니다!
단식하면 진짜 몸 망가지나요
운동봐주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때까지 살을 홀쭉하게 빼고 요요는 큰 상관이 없다면 차라리 덴마크 다이어트나 단식 추천드려요ㅜㅠㅠ 저는 고구마만 먹고 일주일에 5키로씩 뺀 경험도 있답니다. 일반식을 먹으면 먹을수록 단기간 다이어트는 힘든것같아요. 저도 지금 단기간에 살을 뺐지만 요요가 와서 다시 다이어트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