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나왔길래 맛보려고 조금씩 사봤어
신상 나왔길래 맛보려고 조금씩 사봤어요ㅋㅋㅋ 비빔치킨은 진짜 소스가 제대로네요,, 당비율도 낮은데 어찌 그리 맛도 좋은지ㅋㅋㅋㅋ 근데 다 뭔가 조금씩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