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 식사운동
163/55향하여
세 끼 다 먹으니 매일 칼로리 초과돼서 아침을 간단히 먹으려구요 운동량은 늘리고^^* 통밀도너츠 지방이 많아 내일부턴 아침 만두 먹기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다산댁 다이어트 변비땜에 먹어요 안먹음 불안
기쁨샘 감사합니다^^*
서브웨이 매일 드시면 지겨울것 같은데 서브웨이 참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식단을 바꿔가며 변화를 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화이팅!
10월까지 통밀도너츠 지방량이 많아요 그래서 만두 먹으려구요 홧팅이요~^^*
저도 통밀도너츠 사놓고 자주먹진 못하네요. 빵이 무척이나 당길때 하나씩 꺼내먹으려고요ㅎㅎ 아침 만두라니 부럽습니다! 운동도 화이팅하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산댁 다이어트 변비땜에 먹어요 안먹음 불안
기쁨샘 감사합니다^^*
서브웨이 매일 드시면 지겨울것 같은데 서브웨이 참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식단을 바꿔가며 변화를 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화이팅!
10월까지 통밀도너츠 지방량이 많아요 그래서 만두 먹으려구요 홧팅이요~^^*
저도 통밀도너츠 사놓고 자주먹진 못하네요. 빵이 무척이나 당길때 하나씩 꺼내먹으려고요ㅎㅎ 아침 만두라니 부럽습니다! 운동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