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좀 도와주세요ㅠ
7일간 배가 진짜 터질때까지 음식이란 음식은 다 밀어넣고 지쳐서 자다가 일어나서 또 먹고를 반복했더니 5키로가 쪘네요,.정말 배도 엄청 나와버리고 볼살이 확 늘은게 느껴져요. 우울해서 미칠것 같은데, 없었던 음식집착도 심해지고, 내장은 이 많은양의 음식을 감당못한다는 듯이 아프고 하는데도 나사가 풀린듯 밀어넣네요.토도 못하는 사람인지라 밀어넣기만 해요.
안그래도 다이어트하면서 변비에 4달간의 무월경을 경험중인데 폭식증에 우울증까지 오는건 아닐까 걱정되네요..
운동은 하면 먹은것이 더 죄책감 들게 되고 식욕도 더 늘어서 안하게 되었어요..전 어떡하면 좋을까요..사람들 만나는것도 싫어지는데..식욕억제제를 먹어볼까요..또 제가 여대생인데 무월경은 어떡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무월경 꼭 병원가보세요 방치하면 불임판정 받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결심 하셨다면 식단부터 건강하게 바꾸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정제 탄수화물보단 비정제 탄수화물 위주로 드시면 좋습니다.
자세한것은 유튜버 론가님의 https://youtu.be/HksmYhI82qo "많이 먹고 과자 먹어서 살찐다는데.. 애초에 왜 먹고 싶을까?" 를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유튜버 론가님을 보고 160kg에서 140kg 까지 건강하게 감량중입니다. 글쓴이님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호르몬 수치에 이상이 잇어서 폭식이나 우울감이 올수도 있어요 ㅠㅠㅠ 너무 예쁠 나인대ㅠㅠ 산부인과 먼저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