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골라주세용
첫번째 두번째중 어디가 더 좋을까요? 친구생일이라 ..다이어트 중이니 제가 살안찌는거 먹자구 했거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whaday 저라면 음료랑 빵을 빼고 먹겠지만
전체적으로는 무난해보입니당 😁
저라면 음료는 빼고 빵은 반절만 먹을거같아요. 음료로 칼로리 섭취하는게 너무 아까워서,
빡센다이어터 감사해용😊whaday
빡센다이어터 헛..! 감사해영 다이어트 저녁 메뉴로 적합해보이나요?
두 메뉴 다 좋아보이는데
저는 뭔가 첫 번째가 끌리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