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자취생이라 전자렌지가 없는데 끓는물에 15분 데워먹으라고 나와있는데 용기그대로 넣어서 끓이면 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도시락은 대한민국 최고의 시험.인증기관 SGS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용기와 비닐(스킨팩)을 사용 하였습니다 ^^
안심하시고 용기 그대로 넣어서 데워서 섭취해주시면 되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