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서 또 재주문각입니다ㅎ 진짜 현
맛잇어서 또 재주문각입니다ㅎ
진짜 현미는 가래떡 기본베이스맛이나고 적당히 맛잇고 입에 달라붙는건 감수해하고 몸관리중에 떡을 먹을수잇게되서 좋아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