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어요~^^ 현미떡을 기존에
정말 맛있어요~^^
현미떡을 기존에 먹어봤던 사람들은 매우 만족하겠지만, 흰쌀이나 밀가루떡으로 만들어진 떡볶이만 먹어봤다면 약간 거칠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저는 매우매우 만족해요. 다 먹고 재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