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해요 맛있어요 근데 한번에 다
바삭바삭해요 맛있어요 근데 한번에 다 먹기는 조큼 부담스러운데 지퍼백이 아닌것이 슬픕니다.. 위생상의 문제가 없다면 좀더 용량을 크게하고 지퍼백을 사용하고 조큼더 가격을 올리는게 합리적이지 않을까... 전 1.5용량정도 되서 애매해요 ㅋㅋ 가격도 애매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