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불리 젤리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려야
배불리 젤리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려야하는데 어떻게 버리나요? 요새 쓰레기에 음식물버리는거 적발되던데 어떻게 버릴지 문의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
구매하신 배불리를 유통기한 내에 다 섭취하지 못하셨나봐요 ㅠㅠ
만약 섭취기한이 지나 버리셔야 한다면,
제품을 개봉하여 내용물은 음식물쓰레기로 버려주시고,
포장지는 비닐로 구분하여 버려주시면 되세요.
참고로, 유통기한이 지났다고 해서 바로 못드시는 것은 아니니,
며칠 정도 지나신거라면 섭취해주셔도 무방하며,
드시기 전에 냄새나 육안으로 상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