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방 고단백 저탄수환물
고지방 고단백 저탄수환물 시작 해봣는데 해본 사람들 있나요? 효과 좋아요? 부작용이 있을까봐 겁이 납니다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부작용은 순간적으로는 체중이 증가하는거예요 ㅋㅋ!!!! 다른 샐러드나 이런 식단 아니고선 서서히 체중이 줄어나가는거라 .. 체중 생각라지말고 채지방이나 내장지방 위주로 생각하면서 다이어트 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