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뜨거운 물로만 조리는 안되는 건가요? 전자레인지가 꼭 있어야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전자레인지가 없으신 경우에는 냄비나 후라이팬에 약간의 물과 떡, 소스를 붓고 끓여서 드실 수 있습니다.
물양은 떡이 잠길 정도로 부으실 경우 소스맛이 싱거워질 수 있으니, 바닥에 깔릴 정도로만 넣고 조리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