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15일쯤 되었는데
좀더 열심히해서 한달동안 더 빼보려고 왔어요
165cm 66kg 에서 시작했구
식이만으로 어제부터 63kg대를 안정적으로 있네요
오늘 아침 공복 62.7kg 이었고, 여기서 더 열심히해서 한달뒤 58kg대에 안정적으로 진입하는게 목표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