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해요~~
두유 넘 좋아하는데 한번 체험단 참여해보고싶습니다~~
검은콩도 몸에 좋은데 현미농축액까지 들어갔다니 그 달달한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머리카락이랑 피부 건강도 챙겨야하고 또 먹으려면 무설탕인거 먹어야하는데 이거 한번 체험해보고 괜찮으면 꾸준히 먹어보고싶어요~~
인스타아이디 kkuldal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