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살ㅠㅜㅜ왜이리안빠지죠
혹시 허리살 잘 빠지는 운동 아시면 공유부탁드려요~
플랭크랑 자주하는데도 어느정도까지만 빠지고 잘 눈에 결과가 안보이네요ㅠㅠ 티파니운동은 어지러워서,,,못하겠더라구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복부는 식단관리+유산소 안 하시면... 절대 안 빠집니다.. 선수들도 식단관리 안 하면 바로 티나고 복근 사라지는 부위가 복부인 걸요..ㅠㅠ 식단관리+유산소 필수로 하시고.. 복부 체지방부터 먼저 빼야! 그 다음에 복근 라인, 옆구리 라인도 생기는 거예요
허리살이 문제라고 허리쪽 근력 운동만 하시면 안되요. 기본적으로 내장지방이 먼저 빠지고 피하지방이 빠져나온다고 생각하셔야 하고 피하지방은 어느 한부위만 똑~~!! 하고 빠지는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줄어듭니다. 그러니 답은 하나에요. 빠질 때까지... 꾸준히 해주는 수밖에는 없어요.
몸 전체적으로 근력 운동 해주시고 유산운동 병행해 주세요. 그리고 먹는거 제 때, 골고루, 적당량(끼니당 500~600kcal 정도) 잘 챙겨드시고 운동 후 우유나 계란같은걸로(약 200~300kcal 정도) 단백질 끼니와 별도로 더 챙겨드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