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0일 식사운동

뷔페 갔는데 어제보다 조금 먹었네요 내년에 뺄 몸무게가 늘어난 것 같네요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공복헐크 너무 많이 먹는 걸 안좋아하고 먹고 싶은 거 먹는 편~
뷔페가면 정신줄 놓는데.. 저는 ㅋㅋㅋ
잘 참으셨네요 화이팅~~!!
기쁨샘 신랑이 유혹해서 더 먹었어요^^:
다산댁 네 홧팅~!!!
저것만 드신건가요?
와~~
내년엔 더 열심히해서 꼭 성공하기로 해요~^^
홧팅~!!!
다산댁 충분히 많이 먹었어요 배불러서 저녁은 두유 한 잔으로~내년엔 더 열심히해서 꼭 성공해야죠 홧팅~!!!^^*
뷔페에서 너무 적게 드신것 아니예요?ㅋㅋ
내년에도 계속 화이팅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