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정상체중으로 가고싶어요 ㅠㅜ
1월 10키로
2월 6키로
3월 6키로
4월 6키로 해서..
총 28키로 감량하고 82에서 54를 4월말에 만들고 싶어요
ㅠㅠㅠㅠ무리일까욥?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무리입니다.. 기간을 좀 더 잡아주세요. 살 쳐짐 피할 수 없을거예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