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미로 든든하게 집밥 먹고 싶어요
다신과 함께 감량한 후 다시 요요가 와서 재도전하고 있는 돌아온 다이어터에요. 요즘 취업 준비를 하느라 도서관에 다니는데 ,도시락 메뉴를 매일 다이어트 식으로 하면 질리더라구요 ㅠㅠ 공부할 힘도 안나구,, 집밥 너무너무 먹고싶지만 다름아님 밥 칼로리 때문에 늘 주저하게 되는데 곤약미로 걱정없이 든든하게 밥 먹고 다니고싶어용ㅠㅠ 인스타 아이디는 jiejie__96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