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이 도착했어요!
삼성생유산균이 도착했어요!
박스를 열어봤더니 고이 모셔져있네요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니까 이렇게 봉지에 들어있더라구요

이제 이걸 한 포씩 먹어주면
제 장 속에서는 유산균들이 열심히 뛰놀겠죠?? 🤣
열심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