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사랑♡
한국사람이다보니 쌀이 입으로 안들어가면 뭔가 허전함을 느껴요~근데 배불리 먹다보면 무시못하는 칼로리 폭탄~뜨악!
배불리 먹고 포만감을 느끼며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