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먹던거라 다이어트를 위해 시켰어요! 맛은 여전히 맹맹하지만 그..
항상 먹던거라 다이어트를 위해 시켰어요! 맛은 여전히 맹맹하지만 그래도 못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다른 두유보단 덜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배송도 빠르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