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4.화.간단274일차.


오늘은 이브날이라 1일1식으로 분식파티를 했네요ㅠ
모두들 즐거운 이브 되시길 바랍니다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다산댁 전 간헐 단식 너무 버거워서 그냥 먹는걸로 조절 하기로 했습니다 ㅠㅜ
꼬옥뺄꺼얌 넵~^^
화이팅~^^
와 분식 맛났겠어요 다시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