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공복헐크 ㅋㅋㅋ
달인?
오래하다보면 달인이 되지 않을까요?? ^^
꼬옥뺄꺼얌 ㅋㅋㅋ
그러고 있네요ㅎ
다산댁 간 안보고 밥차리는 게 가능한가요? 대단하시네요
식구들 밥차리고 안먹는것은 습관이 되어 괜찮은데 간도 안보고 줘서 실패를 많이 해요ㅠㅠ
아침 저녁 밥 차리고 안드시기 힘드시겠어요 낼부터 다시 힘내요 외롭긴 했지만 살은 좀 빠져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