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지방량이 왜 높지 ㅋㅋㅋ
일단 체중계이상함

탄수는 2시 전에 먹자
야채도 과일도 2시전에먹기
오늘은 6시이후 섭취 제한하자
생리전주라그런가 ㅡㅡ 아유 이놈의 생리증후군 ㅜㅜ 두통시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궁디실화냐 정보감사합니다❤️
상식풍부한우리궁디님짱
저도^^
한번재보고싶네요^^
윈마이 체지방계는 인바디보다 기본 5프로는 더 나와요. 항상 그 점 감안하시구 보세욤.
보건소 가서 한번 재보시라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