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ㅠㅠㅠㅠ 오늘 우둔살 먹
맛있어요~!!ㅠㅠㅠㅠ 오늘 우둔살 먹었는데 고기도 큼직하고 딱 불고기에 밥 비벼먹는 맛이더라구요!! 추천 받아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