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의 식감이 별로일까봐 걱정했는데 생
떡의 식감이 별로일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꽤 쫀득하고 괜찮았어요.양념은 짜지는 않지만 약간 달긴 해요.하지만 사먹는것보단 덜달아서 맛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