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6.목.간단276일차.
다산댁
크리스마스와 연말이라 약속이 왜이리 많은지 ᆢㅠ오늘도 너무 잘 먹었네요ㅠ맨날 내일은 다시 홧팅이네요ㅠ다른분들 식단보고 반성중입니다ᆢ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공복헐크 ㅋㅋㅋ저도 그러고 싶은데 늘어나는 체중이 겁나서요ㅠ가끔이라도 브레이크를 밟아줘요ㅋㅋ
꼬옥뺄꺼얌 다시 화이팅 ㅎ
기쁨샘 맞아요ㅠ연말이라 쉽지 않죠?ㅠ
1281217 그래도 님은 식단을 잘 지키고 계신것 같던데요?ㅎㅎ도전 팍팍 됩니당ㅎ
전 연말까지 쭈~욱 쉴랍니다모임이 많아서 ㅠㅜ
이미 지난 일이니 다시 홧팅이요^^*
생각못했던 모임들이 많아요^^;;
진짜 요즘 약속이 너무 많아서 지키기가 힘들어요ㅠㅠ
30일 체지방 줄이기 6일차 성공!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2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복헐크 ㅋㅋㅋ
저도 그러고 싶은데 늘어나는 체중이 겁나서요ㅠ
가끔이라도 브레이크를 밟아줘요ㅋㅋ
꼬옥뺄꺼얌 다시 화이팅 ㅎ
기쁨샘 맞아요ㅠ
연말이라 쉽지 않죠?ㅠ
1281217 그래도 님은 식단을 잘 지키고 계신것 같던데요?ㅎㅎ
도전 팍팍 됩니당ㅎ
전 연말까지 쭈~욱 쉴랍니다
모임이 많아서 ㅠㅜ
이미 지난 일이니 다시 홧팅이요^^*
생각못했던 모임들이 많아요^^;;
진짜 요즘 약속이 너무 많아서 지키기가 힘들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