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하면.. 살빠지나염?
요가학원을 4일째 다니고있는데, 운동을해서그런지 먹성이더좋아지는것도같고... 살이빠질까염...?
제가전에 다이어트를해서 11키로 뺐었던적이있었는데, 다이어트를하고나서 식탐이많아졌었거든요.. 이번에도그러면 다이어트 안한것만 못할꺼같기도하구ㅜㅜ 그래도 힘들게 다이어트 마음먹었으니 열심히 해보려구욧! 요가학원도 안빠지고 다니고있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식이조절 없이 요가만 하는건 살이 안빠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