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물만 넣고 먹었는데 맛없어서
처음에 물만 넣고 먹었는데 맛없어서 괜히 시켰나 했는데 아몬드브리즈 넣고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ㅎㅎ 우유나 두유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같아요 초코맛도 진짜 초코맛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운동 전후에 가볍게 마셔주니 좋네요 간편하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