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나왔어요 열두개 구성 시켜서 마지
돌 나왔어요
열두개 구성 시켜서 마지막 도시락 먹는데 으득하고 씹히길래 덜 익은 현미인 줄 알았는데 돌이네요 그것도 꽤 큰. 모래 뭉친 정도의 돌도 아니고 잘못 씹었으면 치아 갈렸을 거에요. 8번 퀴노아현미밥&바비큐치킨 이었고요 포장해 판매하는 상품일수록 재료도 공정도 확실히 해야하는것 아닌가요 매우 불쾌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 1:1 문의 게시판쪽에도 글 남겨주신 걸로 확인이 되시는데요.
답글 내용 확인하시어 답변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