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7일 식사운동

신랑 처음 만난 날~먹자골목에서 엄청 먹었네요 오늘이 치팅데이 할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공복헐크 감사합니다^^*
기념일도 챙기시고 ^^ 축하합니다
꼬옥뺄꺼얌 그렇죠?
먹을땐 좋은데 먹고나면 바로 후회되죠ㅠ
그래도 힘냅시다 ㅎㅎ
다산댁 몸무게 보니 후회돼요^^:
축하드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