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믈리에인데요, 새로나온거 먹어보고싶어요~
다이어트하면서 친해지게된 중인데, 이제는 식사겸으로 자주먹되어서, 매일두유 다른버전부터, 삼육, 황성주, 아몬드브리즈 등 많이 마셔봤는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검은콩두유도 꼭 먹어보고싶네요~! 2020년 새로 다시 시작하는 다이어트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도 함께 시작해요~! 좋은 기회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