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용이라 그런지 전 별로네요.
다이어트용이라 그런지 전 별로네요. 소스는 맛있는데 떡이 덜 쫄깃해요. 떡만 먹음 심심해서 파 잔뜩 올려서 먹으니 그나마 먹을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