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취칼로리 너무 줄이면
몸이 기초대사량 줄여서 요요 오기 쉬운 몸된다는데...관련 정보 아시는 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ㅠㅠ 관련 정보는 모르겠는데 제가 알기론 섭취칼로리를 줄이면 체지방도 빠지지만 기초대사량을 좌우하는 근육도 같이 빠져서 기초대사량이 줄어드는 바람에 예전 식사로 돌리면 몸무게가 늘어나는 ( 요요가 오기 쉬운 ) 몸이 되는거라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