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이른 저녁을 먹고 일찍 단식하려고 했는데 늦은 저녁도 먹어서 저녁을 두번 먹었네요 ㅋㅋ
낼부터는 이런일이 없도록 스케쥴 관리에 힘써야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ㅋㅋㅋ
이른 저녁과 늦은 저녁ᆢㅋㅋ
내일은 더 화이팅입니다 ㅎ
홧팅~!!!
응원합니다!
여의치 않을때가 있죠 계획과 달리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