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쟁여두어서 샐러드 해먹거나 볶아먹고 편해요. 닭가슴살은 닭..
냉동실에 쟁여두어서 샐러드 해먹거나
볶아먹고 편해요. 닭가슴살은 닭신이 젤맛있고
양도 적당한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