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최애 닭가슴살 소세지 ㅜㅜ 진짜
제 최애 닭가슴살 소세지 ㅜㅜ 진짜 너무 맛있고 안 질리고 잡내 안나고 깔끔하게 매콤하고 짱이에요 닭쏘는 바디닭으로 정착했어요 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