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꼬옥뺄꺼얌 미역감자국입니다
미역은다이어트에좋으니깐이란위로를하면서
눈으로확인이안되시겠지만
밥은콜리플라워에닭가슴살계란볶음밥이예요
하다보니이렇게됐어요ㅎㅎ
기쁨샘 탄수화물보단 단백질이죠 ^^
맛있겠어요ㅎ
단백량을 늘려보시면 어떨까요 ^^
감자국인가요? 맛나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