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8
*이번주 목표*
평균체중 57 ❌
매일 운동 ⭕️
술 과자 X ❌
물2L 챌린지 ⭕️
아: 한약 유산균 고구마1 계란1
점: 한방삼계탕 김치
간: 리즈초콜릿1
저: 한약 닭가슴살100g 고구마1 카카오닙스바1
운동: 플랭크&슬림한팔 27일차
삼계탕 칼로리가 꽤 높네요; 한밥그릇다먹었는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배신의 삼계탕이였다지요 ㅡㅡ;
닭은 종류를 안가리고 좋아하고 잘먹었는데... 삼계탕 칼로리 완전 충격였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점심이고 기력보충용이니까...내일은 더 열심히 으쌰~~!!! 하시는걸롱~
삼계탕! 다행히 점심이네요ㅎㅎ
수족냉증치료에는 도움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