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안퍽퍽하고 촉촉하고~
맛있어요! 안퍽퍽하고 촉촉하고~ 오늘은 후추맛 먹어봤는데 후추맛이 좀 강렬하고 쌔긴해요 매운맛도 나고~ 그래도 오랜만에 간있는 음식이라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